중창단/워십

중창단/워십 찬양대 > 중창단/워십
  • 벧엘찬양대
  • 벧엘찬양대
  • 할렐루야!! 글로리아 워십단은 2002년 10월에 창단하여 오직 하나님께 온 몸으로 드려지는 목적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김매순 집사의 인도아래 6명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찬양가운데 임재하시는 주님께 아름다운 몸 찬양으로 영광 드리고 있습니다.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의 찬송을 부르게 하려함이라’
    이사야 43장 21절의 말씀처럼 우리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의 목적이 찬양을 받으심에 있습니다.
    글로리아 워십단의 ‘글로리아’는 ‘영광,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라는 뜻입니다.
    허물과 죄로 죽었던 생명을 살리신 주님을 찬양하며 진정한 예배자로 회복되어 여호와 앞에서 주님의 구원과 영광과 능력을 세세토록 찬양하며 온 몸으로 주님을 선포하길 원합니다. 너무 부족하여 때로는 힘들 때도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연약함과 부족한 부분들을 아시는 주님께서 만져주심으로써 더욱 감사함과 중심으로 드릴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여러 단체와 교회 방문을 통하여 많은 은혜를 나누게 하셨습니다.
    저희 글로리아는 복음이 필요한 곳에는 언제 어디든지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주께서 나의 슬픔을 변하여 춤이 되게 하시며 나의 베옷을 벗기고 기쁨으로 띠 띄우셨나이다 (시30:11)
  • 벧엘찬양대
  • 남자 청년들로 구성, 기타로 하나님을 찬양하던 양각나팔로 시작된 성은찬양단은 1993년 싱어와 전자피아노, 드럼, 전자기타, 크로마하프, 플릇, 봉고등 개개인이 악기를 소지하고 연주함으로 하나님 앞에 찬양드리는 일에 더욱 힘쓰고 애쓰기 시작했고, 성은찬양단은 정기적으로 찬양예배(유빌라테)를 드림으로 젊은 청년들이 온 몸과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찬양드림을
    즐거움으로 다할 수 있도록 도왔다. 그리고 직접 복음성가에 맞는 율동을 만들어 보급하고 회보를 발간함으로 그간의 활동과 신앙심을 고취시키는 일에 매진하기 시작하다.
    현재는 교회 내 봉사로는 주일2, 3부예배 전 찬양과 수요예배, 금요 철야 예배 반주 및 싱어를 담당하고 그 외에 찬양행사와
    예배 중 특별 찬양을 준비하며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습니다.
    음악 하는 사람들이 아닌 온전하게 예배하는 사람들로 진실된 주의 종이 되기 위하여, 음악보다 하나님을 바로 믿는 것에
    중점을 두고 운영되고 있으며 강한 영성 있는 찬양단으로 성장하기 원합니다.
    저희 찬양단의 신앙적 소망은, 찬양 가운데 하나님께서 항상 임재하심으로 사탄 마귀가 떠나가며, 병든 자가 치유되고,
    진실된 회개가 이루어져 영혼이 회복되어 하나님께 돌아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입니다.